
아래의 A/S 규정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신 후
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A/S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플레이탱고에서는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,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유형별 유/무형 보증을 실시합니다.
플레이탱고의 제품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적용됩니다.
※ 주의 : A/S 과정 중 제품이 초기화 될 수 있으며 삭제되는 프로그램, 데이터, 정보에 대하여 플레이탱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피해 유형 | 보상 내용 | |||
보증기간 이내 | 보증기간 이후 | |||
정상적인 | 구입 후 배송 과정에서 제품 피해가 발생한 경우 |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해당사항 없음 | |
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 | 성능 및 기능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 |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및 무상수리 | ||
제품 수령 후 11일~1개월 이내 | 새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| |||
새 제품 교환 후 11일~1개월 이내 |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|||
새 제품 교환 후 11일~1개월 이내 | 성능 및 기능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 | 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 |
동일한 원인으로 문제가 2회 발생한 경우 |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|||
서로 다른 원인으로 문제가 4회 발생한 경우 | 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|||
교체용 부품이 없는 경우 | 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비용청구 후 * 리퍼비시제품 교환 | ||
수리 불가능한 제품인 경우 | 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환불 | |||
소비자과실로 발생(무상 A/S) |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| 환불 및 제품 교환 불가 | ||
파손 상태가 심각하여, 수리 가능여부가 애매한 경우 | 유상수리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 청구 및 제품 교환 | 비용청구 후 * 리퍼비시제품 교환 | ||
수리가 가능한 경우 | 유상수리 |
※ 리퍼비시는 미판매 상품(미세한 스크래치가 있는 새 제품 or 고객의 변심 반품)을 철저한 검수를 거쳐 새롭게 포장해 출고되는 제품을 말합니다.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를 거쳐 출고되어, 새 제품과 동일한 기능을 충족합니다.
보증기간 내,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플레이탱고에서 본 제품인 보드에 대해서 구입 후 6개월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, 정품등록을 할 경우 6개월이 추가 연장됩니다.
※ 단, 정품등록은 반드시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해주셔야 적용됩니다.
※ 마케팅 또는 영업 용도로 사용 시 무상 서비스 기간과 보증기간은 절반으로 단축됩니다.
다음과 같은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 고장이 발생할 경우 A/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(침수, 파손 등)이 발생한 경우와 탱고 내부 시스템 손상 및 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훼손 등의 문제
- 플레이탱고의 정식 서비스 센터 이외의 기관이나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플레이탱고에서 제공한 충전 기기 및 콘텐츠 물품 이외의 주변기기 오사용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- 위 경우 이외에 소비자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모든 제품 상해의 경우



